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가인, '돌싱포맨'에서 연애와 가족 이야기 솔직 고백

by 4bang 2025. 2. 26.
반응형

 

 

 

 

1. 심수봉과의 특별한 인연과 신곡 ‘눈물이 난다’ 비하인드 스토리

2025년 2월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가수 송가인이 출연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날 송가인은 선배 가수 심수봉에게 신곡 ‘눈물이 난다’를 선물 받은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심수봉 선생님을 무작정 찾아갔고, 마침 선생님께서 후배를 위해 써두신 곡이 있었다며, 감사하게도 그 곡을 받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심수봉은 작곡료도 받지 않고 곡을 선물해 주셨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송가인은 신곡 ‘아사달’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아사달’은 슬픈 연정의 전설을 담은 곡으로, 송가인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김정민은 송가인의 무대를 보고 “뭉클하다”며 감동을 표현했습니다.   

2. 가족과의 에피소드 및 연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

방송에서 송가인은 가족과의 다양한 에피소드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의 권유로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게 된 사연을 전하며, 어머니가 1993년에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쟁 연주자로 활동 중인 오빠 조성재와의 일화도 소개했습니다. 과거 오빠가 연애를 엄격하게 금지했지만, 이제는 용돈을 주니 태도가 바뀌었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송가인은 방송 중 명품 반지를 착용하고 나와 출연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탁재훈이 “이 C 브랜드 반지, 누가 사줬어?“라고 묻자, 송가인은 “제가 샀다”고 답하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그러나 탁재훈은 “남자가 사준 거 아니냐”며 농담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송가인은 무대 위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뿐만 아니라, 가족과의 따뜻한 이야기와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반응형